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IOS ] Agreements Message ITunes Connect



App Store Connect( https://appstoreconnect.apple.com/ )를 들어가보니 


약관에 동의하라고 나타납니다.


이 약관을 동의하지 않으면 기능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Agreements Message

Review the updated Paid Applications Schedule.

....




하단에 "계약, 세금 및 금융거래( Agreements, Tax, and Banking ) 을 눌러줍니다.




Request Amendments에 보면 


Request 버튼이 파란색으로 되어있는데 그걸 눌러줍니다.




다음 화면에서 동의를 체크하고 Submit을 눌러줍니다.




마지막 정보가 나타나면 Done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제 정상 사용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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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킨스 유니티 빌드 설정하기(Windows 기준)




젠킨스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 새로운 Item 선택합니다.




이름을 설정하고 Freestyle project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여기에서는 SVN 연동할 것이므로, 소스 코드 관리에서 Subversion 선택합니다.


그리고 Repository URL 설정해줍니다



그리고 Credentials 우측에 Add 눌러 svn 계정을 등록합니다.





계정이 추가되었다면 Credentials 해당 계정을 선택해줍니다.





이제 빌드설정만 해주면 끝이 납니다.


하단에 내리면 Build 라는 항목이 있는데 Add build step 눌러줍니다.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여기에서는 명령어를 Windows batch command 사용하겠습니다.


그리고 명령어를 넣어줍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티 실행파일 경로" -quit -batchmode -projectPath "프로젝트경로" -executeMethod "빌드스크립트함수명"

 

Ex> "C:\Program Files\Unity\Editor\Unity.exe" -quit -batchmode -projectPath "D:\Work\trunk\Client2017" 

-executeMethod PnBuilder.Builder.Build

 



6. 빌드스크립트함수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wiki.jenkins.io/display/JENKINS/Unity3dBuilder+Plugin



나의 설정

(빌드스크립트는 파일첨부)

Builder.zip


 

echo %PATH%

echo %USERDOMAIN%\%USERNAME% 

"C:\Program Files\Unity\Editor\Unity.exe" -quit -batchmode -projectPath "D:\Work\trunk\Client2017" -logFile "D:\buildlog.txt" -executeMethod PnBuilder.Builder.Build -outputprefix "Dev"

 

ECHO DONE

 


 

위의 커맨드를 보면

 

echo %PATH%

echo %USERDOMAIN%\%USERNAME% 

 


있는데, Unity 2007.1 .2 버전에서 .dll could not found

 


참고로 Unity3D 2007 버전에서는 .dll could not be found 에러가 발생합니다.


참고링크

 


이럴 경우 계정을 지정해주어야 합니다.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눌러 service 가줍니다.






서비스에서 Jenkins 찾습니다.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속성을 들어갑니다.





그리고 다음처럼 계정을 설정해주고 Jenkins 서비스를 재시작해줍니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젠킨스로 가서 빌드를 하면됩니다.


안되면 댓글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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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킨스 설치하기(Windows 기준)


게임을 만들면서 실행파일 배포하는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젠킨스(Jenkins)를 통해 바이너리와 패치까지 모두 연동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젠킨스(Jenkins)를 설치하려고합니다.




1. 다음 페이지로 가서 다운을 받습니다.

https://jenkins.io/





2.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jenkins.msi를 실행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4. 위에 명시된 경로로 가서 해당파일을 열어 비밀번호를 복사해줍니다.





5. 붙여넣기를 하고 continue 버튼을 눌러줍니다.





6. 그러면 다음과 같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라고 나오는데


좌측은 추천 플러그인 설치이고, 


우측은 원하는 플러그인을 선택해서 설치하는 것입니다.





7. 저는 추천 플러그인으로 설치하였습니다. 


그러면 다음처럼 플러그인이 설치됩니다.





8. 플러그인 설치가 완료되면 계정을 생성하라고 합니다.


원하는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9. 완료되었습니다.





10. Start using Jenkins 버튼을 눌러주면 (또는 http://localhost:8080) 젠킨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저는 로컬에 설치했으므로 url이 localhost입니다. 





설치가 다 되었으니, 새 작업을 만들어봐야겠네요.


다 되면 추가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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