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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세팅. (2015-09-02 기준)



Step 1. Android SDK 설치하기.

다음 사이트로 이동한다.

http://docs.unity3d.com/Manual/android-sdksetup.html

그러면 다음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표시해둔 곳을 클릭한다.


그리고 다음처럼 STAND-ALONE SDK TOOLS를 선택한다.

참고 : ANDROID STUDIO 설치하셔두 됩니다. 저는 ANDROID STUDIO툴이 필요 없으니 SDK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download the SDK now를 선택.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세요. 저는 Windows니까 저걸 받아요. 

참고 : Installer로 설치할께요. 압축 풀어서 해도 되는데 환경변수(아마도) 설정해줘야 될거에요.



다운이 완료되면 설치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SDK Manager 실행 할래요? 하는데 Yes하세요.


Step 2. Android SDK 필요한거 받기.

매니저가 실행 되면 다음처럼 설치가 아직 안된 리스트가 보입니다.

필요한것 받으시면 되는데 Google USB Driver는 꼬옥 설치하세요.

참고 : 구글 AdMob을 차후 계속 중이라면 Google Play services도 선택하세요.

지금 설치 안하더라도 나중에 추가하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설치가 이제야 완료 되었네요. 창을 닫습니다.



Step 3. 유니티 SDK 경로 세팅하기.(마무리단계)

유니티를 실행 시킵니다.

상단 메뉴에서 Edit -> Preferences 를 선택합니다.

External Tools에서 Android SDK Location을 설정해줍니다.


Step1에서 기본 경로로 설정하셨다면 저와 같을꺼에요. 



Step 4. 테스트 하기

상단 메뉴에서 File -> Build Settings 를 클릭합니다.

Android를 선택하고 Switch Platform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Player Settings를 눌러줍니다.

참고 : Bundle Identifier를 수정해주셔야 빌드가 되요.


Bundle Identifier를 수정해 줍니다.

참고 : 숫자는 안되요!


완료 되었습니다. 

폰 연결하고 빌드 해보시면 잘 되실꺼에요^^

안되시면 댓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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